롯데홈쇼핑, 국내여행 활성화 나선다..‘원데이 특집 생방송’ 진행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6.23 08:11 의견 0
롯데홈쇼핑이 국내관광 상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자료=롯데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롯데홈쇼핑이 국내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대구·강진·문경 등 국내관광 상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특집 생방송은 휴가철을 맞아 국내여행 활성화와 지역사회 소비진작을 돕고 파트너사 판로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23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관광전’ 참여의 일환이다. 행사 최초로 현장에서 모바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지역 특산물, ‘바캉스’, ‘체험활동’, ‘문화예술’ 등 4가지 주제로 총 5시간에 걸쳐 릴레이 생방송을 선보인다. 강진, 인천, 고령, 대구, 당진, 문경, 제주 등 지역의 숨은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정운영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부문장은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관광상품 특집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지역사회 경기 회복, 우수 중소기업 상품 발굴 등 좋은 취지와 재미를 결합한 모바일 여행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며 국내여행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