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수가 뜬다!"..쿠팡플레이, 토트넘 홋스퍼 경기 단독 중계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6.22 18:09 의견 0
쿠팡플레이 시리즈 [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쿠팡이 쿠팡 충성고객인 와우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스포츠 관람을 제공한다.

쿠팡플레이는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 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오직 와우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준비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프리미어리그(PL) 인기팀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으로 초청해 국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유료 멤버십에 가입한 충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쿠팡만의 스포츠 이벤트로 국민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와 함께 연일 화제몰이 중이다.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국내에서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 중계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 와우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준비된 스포츠 이벤트인만큼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 가능하다.

쿠팡플레이는 또 지난 17일과 19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직관 티켓을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와우 멤버십 가입자들에 한해 판매했다.

국내 경기장에서 관람하기 어려운 빅 매치를 위해 기대려온 와우 회원들에 의해 1차전과 2차전 모두 전 좌석 티켓이 매진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