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PB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료=SK스토아]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여름철이 다가오자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 소비자를 겨냥한 건강기능식품이 잇따라 출시되는 추세다.

SK스토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PB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SK스토아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BL그룹이 맺은 업무협약을 통해 기획됐다. SK스토아가 직접 연구개발 과정에 참여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는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받은 ‘모로오렌지 추출 분말 내 C3G’(모로실)을 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원료 모로실은 레드 오렌지 중 모로오렌지에서만 추출 및 농축한 원료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다.

특히 체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로실 외에도 비타민C·비타민B 5가지 성분을 채웠다. 하루 한 알 섭취하면 된다.

SK스토아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또 오는 22일 오전 11시 36분부터 1시간 진행되는 TV 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판매된다. SK스토아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상품 구성은 ▲8주 구성 ▲12주 구성 ▲24주 구성 등으로 기간에 따라 이뤄졌다. 구매 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여름철 다이어트를 앞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PB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공동 개발에 적극 참여해 SK스토아만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