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단독주택형 숙소 예약 서비스 선봬..‘홈앤빌라’ 서비스 출시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5.19 08:19 의견 0
여기어때 홈앤빌라 입점 제휴 숙소 제주 고요 [자료=여기어때]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여기어때가 단독주택형 숙소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여행지에서의 일상 경험을 제안하는 ‘홈앤빌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홈앤빌라는 집에 머무는 것처럼 여행지에서 ‘살아보는 경험’을 제공하는 단독주택형 숙소 등을 예약하는 서비스다. 이들 숙소는 호텔이나 리조트와 달리, 직접 요리를 하는 것처럼 일상 생활을 경험하도록 시설 일체를 갖췄다. 방과 거실, 주방 등 집과 같은 구조에 정원, 야외 수영장, 야외 욕조, 바비큐 시설 같은 이색 공간도 함께 준비해 특별한 여행을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전국 100여개의 홈앤빌라 숙소를 엄선했다. 대표적 숙소는 제주 고요, 제주달로와 등이 꼽힌다. 두 곳 모두 단독 독채 시설이다. 감성적인 방과 주방, 야외 수영장을 마련했다. 덕분에 여행지에 머무르는 동안 특별한 추억을 남기면서도, 평소와 같은 일상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숙소가 자리 잡은 동네, 여행지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최근 ‘감성 숙소’, ‘프라이빗 숙소’ 등의 테마로 방문객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추세다.

여기어때는 신규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앤빌라 전용 2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쿠폰은 내달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6개의 홈앤빌라 숙소 테마 중 1개를 고르면, 추첨을 통해 홈앤빌라 숙박권(30만원 상당)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빌라는 여기어때 앱 최신 버전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