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여행은 칭따오와 함께”..비어케이 칭따오,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 출시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5.17 15:39 의견 0
칭따오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 [자료=비어케이]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칭따오가 여름을 맞이해 장거리 여행에 필수템인 쿨러백을 내놓았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패키지 구성은 라거 캔 맥주(500ml x 8개)와 프리미엄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최근 이른 더위가 자주 기록되며 식자재의 신선한 보관에 필수 품목인 쿨러백이 필수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쿨러백은 무더운 날씨에 맥주를 비롯한 음료와 음식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쿨러백은 기능과 소재는 물론 이동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쿨러백 내부의 쿨러 소재는 식자재의 신선한 보관과 함께 ‘절대깔끔’ 칭따오 맥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동성을 고려한 기능도 눈길을 끈다.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과 캐리어 손잡이 홀더가 추가돼 장시간 이동에도 용이하다. 또한 나일론으로 제작된 소재는 튼튼한 내구성과 무게 감소를 동시에 잡아내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더해 쿨러백의 심플한 화이트 색상과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 그린의 산뜻한 조화는 캠핑, 피크닉,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과도 충분히 어울린다.

칭따오의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약 2만원대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