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가구도 '로켓' 배송 받는다..쿠팡, '로켓설치' 행사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3.10 10:07 의견 0
로켓설치 [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쿠팡이 대형가구도 일반 상품처럼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은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로켓설치’가 가능한 인기 가구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25%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로켓설치 대상 인기 가구 상품이 10%~15% 즉시할인이 된다. 제휴 카드 10% 할인을 추가로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참여하는 브랜드는 현대리바트, 스튜디오삼익, 에몬스, 샤바스, 웰퍼니쳐, 제닉스, 대명크렌시아 등 인기 가구 브랜드 14곳이다. 총 103개의 로켓설치 가구 상품을 대상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쿠팡의 로켓설치는 배송 후 설치가 필요한 대형가구 등을 무료로 익일 또는 희망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지난 2020년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변경하고 대형가전에서 대형가구로 대상을 확대했다.

로켓설치는 쿠팡과 제휴한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및 설치한다.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과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도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을 포함해 구매일로부터 2주 내 희망설치일에 설치할 수 있다.

배송비 부담도 없다.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하고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 지원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