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청년고객과 만들어가는 미래”..청년고객 대상 주택도시기금 이벤트

윤성균 기자 승인 2022.01.20 10:0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1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청년고객(만19~34세)을 대상으로 주택도시기금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이 청년고객 대상 주택도시기금 이벤트를 펼친다. [자료=NH농협은행]

이벤트는 기간 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청년고객을 대상으로 108명을 추첨해 갤럭시 Z플립3, 한우 선물세트,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1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세자금대출’ 또는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대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12명을 추첨해 갤럭시탭, 골드바, 농촌사랑상품권(10만원권). 문화상품권 모바일 쿠폰(1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NH주택도시기금이벤트)와 함께 이벤트 콘텐츠를 본인 계정에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청·바·지’로 3행시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이현애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은 “청년 고객의 내집 마련을 돕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농협은행은 금융생활 동반자로서 청년 고객과 함께 미래를 만들어가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