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다양성과 차이 담다..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1.19 16:39 의견 0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 [자료=한국필립모리스]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다양성과 차이를 존중하는 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다양성과 포용 콘셉트를 적용한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IQOS 3 DUO We Edition)’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다양성을 존중하는 우리, 차이를 포용하는 우리, 우리는 아이코스’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이다. 과감한 컬러 바디와 독특한 패턴의 도어커버가 돋보이는 특징을 가졌다. 기존 아이코스 한정판에 비해 더욱 강렬한 컬러와 패턴으로 다양성과 차이를 강조했다.

또 한정판 제품의 컬러와 패턴을 동일 적용한 아이코스 액세서리 도어 커버 1종과 한정판 홀더 캡 4종도 추가했다. 옐로우·블루·오렌지·퍼플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홀더 캡은 각각 ‘어울리다(We Belong)’, ‘하나되다(We Unite)’, ‘기념하다(We Celebrate)’, ‘포용하다(We Embrace)’등 저마다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중시하는 한정판 콘셉트처럼 올해는 서로의 생각과 입장이 다름을 인정하고 상호 존중의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