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판매실적 우수 중소기업 협력사 시상..'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진행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1.19 14:31 의견 0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시상식 후 수상자들이 기념 쵤영을 하는 모습 [자료=홈앤쇼핑]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홈앤쇼핑이 지난해 판매실적 우수 중소기업 협력사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홈앤쇼핑은 지난 18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우수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선정·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으로 협력사의 성장과 홈앤쇼핑의 브랜드 제고에 기여한 중소기업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베스트 파트너사로 선정된 협력사는 방송과 모바일 상품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취급액, 효율, 신장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올해는 총 11개 중소기업 협력사와 경상북도 영주시가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TV홈쇼핑 방송부문에서 ▲㈜에이치엘사이언스 ▲㈜파세코 ▲주식회사 아이티씨 ▲코리아테크 ▲㈜왁스코리아트레이딩 ▲㈜주식회사 맥프레인즈 ▲㈜형성에프앤비 ▲에이지피에스㈜ 8개 기업이 선정됐다. 모바일 부문에서는 ▲뉴트리원㈜ ▲이푸른㈜ ▲㈜에이치글로벌 3개 기업이 수상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빨간마녀 사과’ 판매확대로 지역 우수상품 판로확대를 이끈 공로로 특별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