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선물하기’ 소비자 위한 행사..NS홈쇼핑, ‘2022 설혜택’ 진행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1.17 15:31 의견 0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NS홈쇼핑이 설을 맞아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 소비자를 위한 행사를 준비한다.

NS홈쇼핑은 17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NS몰과 앱에서 10일간 설선물 프로모션 ‘2022 설혜택’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22 설혜택’은 NS홈쇼핑 앱에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매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준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참여 방법은 NS홈쇼핑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 NS홈쇼핑 선물하기 서비스 첫 이용자에게는 1000원의 적립금을 준다. 선물하기 이용자 누구나 선물하기 1건 이상 이용 후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온라인몰 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구매자가 선물 수령자의 주소지를 모르더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이다. NS몰과 앱에서 고른 상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 선물보내기 버튼을 누른 후 선물 수령자의 핸드폰 번호만 기입하고 결제하면, 선물 수령자에게 문자메시지가 발송된다. 문자메시지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수령자가 직접 배송지 주소를 기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