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판매채널 확장..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1.17 10:27 의견 0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출연한 댄서 ‘리헤이’를 모델로 촬영한 비타 콜라겐 마스크 화보 [자료=삼양사]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삼양사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가 판매채널을 확장한다.

삼양사는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마스크’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2월말까지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스크팩 1매는 61%, 5매입 1박스는 63%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된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 2200만장을 기록한 ‘콜라겐 명가’ 메디앤서가 출시한 세 번째 콜라겐 마스크팩이다.

기존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 컨셉을 계승하면서 비타민 4종을 추가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 준다.

메디앤서는 올리브영 입점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기존 주요 소비자였던 3040에 이어 피부 노화를 미리 대비하려는 ‘얼리(early) 뷰티족’으로 소비자층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메디앤서는 최근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출연한 댄서 ‘리헤이’를 모델로 비타 콜라겐 마스크 광고 화보를 촬영하는 등 20대 소비자를 겨냥한 마케팅을 지속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