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캠페인..크리스마스 40여종 시즌 제품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1.26 14:10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른 기대감에 대응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썸트렌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언급량이 전년비 약 135% 늘어났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레드 컬러를 적용한 2단 케이크부터 화려한 입체케이크, 산타·루돌프·트리 등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 등 40여종의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딸기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 콩포트를 더하고 생딸기를 올려 완성한 2단 케이크인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화이트 스폰지와 생크림, 딸기 콩포트케이크를 산타 얼굴로 구현한 입체 케이크 ‘산타 이즈 백’ ▲화이트 스폰지와 생크림, 딸기 콩포트를 교차로 쌓아 입체 트리 모양으로 구현한 ‘위싱트리’ ▲초코 크런치의 식감을 더한 초코케이크를 입체 종 모양으로 구현한 ‘징글벨 징글벨’ ▲달콤한 초코 케이크를 펭수산타 디자인으로 구현한 입체 케이크 ‘펭수산타’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분위기를 대반전시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즐기자는 주제를 담은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사전예약을 통해 케이크와 홈파티 굿즈까지 한번에 준비해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