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이병헌·허성태 모델 발탁..‘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광고 캠페인 전개

김형규 기자 승인 2021.11.26 09:15 의견 0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티저 영상 스틸컷 [자료=피자헛]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피자헛이 이병헌과 허성태를 모델로 발탁한다.

한국피자헛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함께한 배우 이병헌과 허성태를 모델로 발탁하고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자헛은 이병헌·허성태와 함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연상케하는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라는 컨셉으로 마치 영화와 같은 높은 퀄리티의 시리즈물 영상을 공개하고 신규 소비자 유입을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첫 광고 영상은 ‘다시, 함께 즐겨요’라는 슬로건으로 신제품과 3040 프로모션의 부활을 통해 피자헛을 함께 즐겨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 등장하는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는 기존 프리미엄 피자 토핑 정량 대비 1.5배 증가시킨 180g의 갈비맛 립스테이크를 통째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달달한 호박고구마와 깊은 풍미의 크림치즈, 로스티드토마토가 더해져 화려한 토핑 라인업을 자랑한다.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는 고구마무스와 치즈가 가득 채워진 ‘골드바이트’ 엣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이렇게 몰입해서 본 티저는 처음이다” “광고가 아니라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본 것 같다” “연기 천재들의 본업인만큼 짜릿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