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맥주와 도망 시도..플래티넘맥주와 협업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 출시

김형규 기자 승인 2021.10.12 10:31 의견 0
여기어때가 플래티넘맥주와 협업해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를 출시한다. [자료=여기어때]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여기어때가 이번에는 맥주와 함께 도망을 시도한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맥주와 협업해 여기어때의 브랜드 캠페인 ‘도망가자’를 전면에 담았다.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회복의 시간을 갖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시원한 캔맥주로 전달한다.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는 독일 필스너 스타일의 수제 맥주다. 프리미엄 맥아 100%와 유럽산 노블홉을 발효해 만들었다. 깔끔한 목 넘김과 깊은 풍미로, 하루의 피곤함을 가볍게 날리는 피로회복제와 같다. 신제품은 CU 편의점에서 단독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4캔 1만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SNS 채널을 통해 '퇴근길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올해 8월부터 ‘도망가자’라는 메시지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공개 1달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호평을 받았다. 여기어때는 브랜드 맥주를 출시하며 큰 공감을 받은 메시지에 다시 힘을 싣는다는 계획이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MZ 세대가 열광하는 굿즈인 맥주로 고객과의 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며 “여기어때 맥주가 모두가 하루 일과를 마친 후 피곤함을 털어내는 ‘도망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