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와 소통·지원으로 최상의 서비스..맘스터치, 아르바이트 캐릭터 '맘스비' 공개

김제영 승인 2021.08.12 08:47 의견 0
맘스비 [자료=맘스터치]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맘스터치가 아르바이트와 소통·지원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맘스터치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아르바이트를 위한 공식 캐릭터 ‘맘스비’(MOM’S BEE)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맘스비 캐릭터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맘스터치 아르바이트의 모습을 꿀벌로 형상화했다. 맘스비는 ‘맘스터치(MOM’S TOUCH)에서 즐겁게 일하는 귀여운 꿀벌(BEE)’이라는 뜻이다.

맘스비는 지난 6월 전국 맘스터치 아르바이트들이 참여한 네이밍 공모전 및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맘스터치는 공식 아르바이트 캐릭터 론칭을 시작으로 전국 1300 여개 매장의 얼굴이자 소중한 파트너인 맘스비들의 소속감과 사기를 높일 예정이다.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정직원 채용 시 우대 및 장학제도 도입 등 맘스비 상생 지원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본사 채용 시 맘스비 활동 경력을 우대하고 직영점의 경우 능력에 따라 점장직 등 현장관리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맘스비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장학제도도 마련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