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롯데GRS, 어린이 교통안전에 공감..차우철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27 09:21 의견 0
롯데GRS 사옥에서 차우철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첼린지 동참을 위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롯데GRS]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GRS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공감대의 취지와 의미를 함께 한다.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 운전 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하고 있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슬로건을 널리 알리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하는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롯데GRS 차우철대표는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최세환 대표이사의 추천을 받았다. 이번 캠페인의 취지와 의미에 그 뜻을 함께 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사내 임직원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인증 사진은 롯데리아 공식 SNS에 게시될 예정이다.

롯데GRS에 이어 후속 주자로 신사옥에 함께 위치한 롯데알미늄 조현철 대표이사와 롯데GRS 협력사인 하림에서 캠페인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