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문제가 고민인 육아맘을 위해..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23 08:26 의견 0
랜선 임신육아교실 [자료=남양유업]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남양유업이 임신 전후 피부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육아맘들을 위한 랜선 교육을 제공한다.

남양유업은 오는 3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에서 임산부와 육아맘들을 위해 출산 전후 피부 관리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임산부는 임신 중 잦은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색소침착, 기미, 튼 살 등 여러 피부 문제를 경험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피부과 전문의인 한지수 원장과 김병욱 원장이 출연해 임신 기간 1년을 기점으로 급격히 변화하는 피부에 대해 강의한다. 또 임신 전후 피부관리와 함께 출산 후 피부관리 및 질환 치료에 대한 내용을 전한다.

이번 강의는 오는 7월 3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된다.

본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팸퍼스 기저귀,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됐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