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건강하게..쿠팡 ‘2021 스포츠 레저 페어’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6.11 11:25 의견 0

[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쿠팡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페어를 진행한다.

쿠팡은 이른 여름을 맞아 인기 스포츠·레저용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스포츠 레저 페어’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캠핑용품부터 등산·골프 등 레저는 물론 아디다스·타이트엔드·휠라 등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평소 눈여겨봤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와우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7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별도 쿠폰 없이 즉시 할인도 진행한다.

기간 한정 특가 상품으로는 마운틴이큄먼트 로잔 와이드 캠핑체어 세트·밴프 롤테이블·휠라 접이식 JR스쿠터 등이 있다.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은 ‘브랜드관’을 통해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른 여름을 맞아 주말이나 여가시간에 스포츠·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면서 해당 용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