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서천 모시·김 스낵 홍보한다..서천군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6.11 10:31 의견 0
왼쪽부터 서천군 노박래 군수·NS홈쇼핑 제 1사업부장 김용만 상무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NS홈쇼핑이 서천군과 함께 서천군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판로확대에 기여한다.

NS홈쇼핑은 전날인 10일 서천군청에서 서래야 쌀·한산모시 등 서천군 농특산물 상품 발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앞서 NS홈쇼핑 관계자들은 서천군 농가 대표와 함께 모시·검은콩 두유·김 스낵 등 다양한 농특산물에 대한 상품 설명을 듣고 상품 우수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NS홈쇼핑은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서천군 우수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TV홈쇼핑 방송 지원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 입점 지원 및 NS몰 내 서천군 브랜드관 운영 ▲여행상품과 농촌체험관광 등 서천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협력한다.

서천군은 이를 통해 농특산물 상품의 발굴과 홍보 등에 용이성은 물론 농어가 소득 증대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NS홈쇼핑은 서천군과의 첫 상생 업무로 29일 ‘고수록 생모시 앙금절편’ 방송을 진행한다. 굳지 않는 떡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고수록 생모시 앙금절편은 생모시로 만든 떡으로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영양 만점 식품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