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 위크 모델 컷. [자료=이마트]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마트가 ‘라방’을 통해 여름 패션 아이템 할인전에 나섰다.
이마트는 9일 이마트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e’에서 SSG라이브방송을 열어 ‘데이즈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0일부터 23일까지는 ‘데이즈 린넨 대전’을 통해 오프라인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은 SSG닷컴 앱 첫 화면에서 상단에 위치한 SSG.LIVE 탭을 클릭해 시청할 수 있다.
데이즈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방송은 9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여름 슬랙스·린넨 셔츠·반팔 니트 등 12종 캐주얼 의류를 대상으로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 ‘데이즈 간편한 워셔블 슬랙스/이지팬츠’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린넨 소재의 느낌을 살린 폴리에스터(100%)로 제작됐다. 원단 특성상 신축성·복원력이 높은 것은 물론 구김이 적고 물세탁도 가능해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9일 방송 이후 이마트 전 점에서는 ‘데이즈 린넨 대전’을 열어 23일까지 데이즈 남·여 린넨 의류 전품목을 30% 할인한다. SSG닷컴은 13일까지 ‘데이즈 위크’를 열고 같은 품목과 아동 의류 행사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다. 이너웨어의 경우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이마트 의류팀 이승하 바이어는 “이마트가 데이즈 여름 의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라이브방송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