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조리하는 닭 특수부위..하림, ‘한판 닭특수부위 닭목살구이’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5.26 15:54 의견 0
한판 닭특수부위 닭목살구이 [자료=하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하림이 술안주에 적당한 닭 특수부위 제품을 선보인다.

하림은 프라이팬 하나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한판 닭특수부위 닭목살구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닭목살은 닭 한 마리에서 한 점 남짓 나오는 귀한 특수부위다.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하다. 한판 닭특수부위 닭목살구이는 하림의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목살 부위만 모았다. 국내산 천일염으로 밑간한 제품으로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 제격이다. 품질 좋은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을 유지하고 잡내를 최대한 없앴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른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넣고 강불에서 약 9~11분간 익히면 된다. 따로 해동하거나 손질할 필요가 없어 야외에서 요리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양파·청양고추 등 야채를 추가하거나 무쌈·부추무침을 곁들이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