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베리 구슬 빙수 [자료=SPC]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평년보다 더위가 빨라지면서 여름시즌 디저트를 앞당겨 즐길 수 있게 된다.

SPC 파스쿠찌가 콜드브루 신제품 2종과 시즌 빙수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SPC는 기상관측 상 더위가 빠를 것으로 예상하고 여름시즌 제품을 앞당겨 선보였다.

콜드브루 신제품은 ▲버터스카치가 가미된 콜드브루에 부드러운 밀크 크림 올려 풍미를 살린 ‘버터스카치 콜드브루 라떼’ ▲카라멜땅콩의 풍미가 더해진 콜드브루 라떼에 땅콩 젤라또를 올려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카라멜땅콩 콜드브루 플로트’ 등 2종이다.

빙수 4종은 ▲달콤한 자두와 상큼한 딸기 소스를 듬뿍 올린 빙수 위에 복숭아와 키위 맛 구슬 아이스를 올린 ‘자두베리 구슬 빙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와 새콤달콤한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린 ‘애플망고 듬뿍 빙수’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고소한 팥·인절미가 찰떡궁합을 이룬 ‘인절미 팥빙수’ 등이다. 인절미 팥빙수는 1인이 즐기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출시했다.

SPC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매장 방문객 중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콜드브루 2종 구매 시 1,500원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빙수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25일부터 29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빙수 구매 시 1,500원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