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연출..KT&G, '그림 같은 집' 전시회 개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4.13 09:48 의견 0
그림 같은 집 [자료=KT&G]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사] KT&G가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홈 인테리어 연출법을 소개한다.

KT&G는 오는 5월 30일까지 인테리어 방법을 소개하는 ‘그림 같은 집’ 전시회를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림 같은 집은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코로나19 시대에 홈 인테리어 방법을 제안하는 전시회다. 미술작가 17인의 회화·설치 예술 작품·가구·소품 등이 전시된다. 전시 작품의 소장을 원하는 경우 QR코드를 통해 구매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는 지난 3월 전시 개최에 앞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그림 같은 우리 집’ 온라인 사진 공모를 진행했다. 50여 명의 홈 인테리어 사진을 신청받아 모두 이번 전시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중 최종 선정된 3인의 홈 인테리어는 실제 전시 공간으로 재구성됐다.

그림 같은 집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으로 사전 예약한 소수의 인원을 순차적으로 입장시킨다. 방역 지침 준수와 관람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한 것이다. 코로나19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관람객들을 위해 온라인 전시 관람 서비스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