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쿠팡이 코로나19로 봄 나들이를 못가 아쉬워하는 이들에게 봄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집콕’ 피크닉을 제안한다.

쿠팡은 오는 15일까지 피크닉 관련 준비용품과 식재료를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필수 아이템 할인 ▲맛있는 푸드 특가 ▲감성 충전 아이템 ▲홈피크닉/캠핑 준비 끝까지 총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피크닉, 캠핑 간식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필수 아이템 할인 카테고리에는 주방용품, 캔들, 블루투스 스피커 등 피크닉과 캠핑 감성을 자극하는 아이템들이 모여 있다. 맛있는 푸드 특가 카테고리는 피크닉에서 많이 찾는 간식, 잼, 음료 등을 최대 64%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식재료의 경우 로켓프레시 배송이 가능해 신선한 상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감성 충전 아이템 코너에서는 봄 피크닉의 감성을 연출해 줄 인테리어와 플레이팅 아이템을 선보인다.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예쁜 도시락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도 있다. 홈피크닉/캠핑 준비 끝에는 피크닉매트, 도시락 통 등 다양한 준비물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쉽게 외출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집이나 사람이 적은 야외에서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낭만 가득한 피크닉 무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