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취향 저격한 멀티탭..신박한 '하트 디자인' 아이정 하트탭 빅히트

김성원 기자 승인 2021.01.29 08:00 의견 0

기존에 없던 하트 디자인의 멀티탭 '하트탭' [자료=아이정]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기존에 없던 하트 디자인의 멀티탭 '하트탭'이 출시 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탭브랜드 아이정에서 MZ세대 취향을 저격한 하트 디자인 멀티탭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하트탭은 국내 최초 하트 디자인 멀티탭으로, 디자인 등록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다. '어떻게 멀티탭에 하트 디자인을 구현할 생각을 했을까' 보는 순간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디자인은 출시하자마자 MZ세대의 반응을 이끌어 냈다.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꾸미는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것이다. MZ세대는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사랑스러운 하트 디자인에 적용된 핑크 색상은 '핑크 덕후'의 선택을 받았다. 흔히 멀티탭은 정리함 등으로 감춰 썼던 것에 비해 하트탭은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려 '데스크 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멀티탭 '하트탭'은 KC 전기용품 안전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다. [자료=아이정]

전기용품인 만큼 안전을 놓치지 않았다. KC 전기용품 안전 인증을 통과했다. 아이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 슬라이드 장치를 적용했다.

멀티탭 브랜드 아이정 관계자는 "하트탭은 기존에 없던 이색 디자인 멀티탭으로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셀프 인테리어 인기에 맞춰 하트탭과 같은 디자인 멀티탭이 주목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아이정은 네이버 쇼핑 '멀티탭 부분' 3년 연속 인기 브랜드 쇼핑몰 1위다.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살린 멀티탭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디자인 멀티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