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그라운드 최대 60% 할인행사.."오프라인스토어 봄 시즌 준비"

김성원 기자 승인 2021.01.20 17:50 의견 0

새해 들어 처음으로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자료=한국정경신문]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엠플레이그라운드가 2021년도 S/S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프라인스토어는 이미 봄 시즌을 맞이하는 준비에 한창이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패션의 중심가라고 불리는 홍대를 기점으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엠플레이드라운드는 저렴하면서도 양질의 퀄리티 의류 및 악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이다. 패션에 민감한 10대와 20대 세대를 주 타깃으로 설정했다.

하지만 폭설과 한파주의보로 인해서 겨울 시즌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여전히 많은 가운데 소비자들의 봄 시즌 상품과 겨울 상품을 찾는 비율이 어느 한쪽으로 치우지지 않는다고회사 측은 전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패턴을 놓치지 않은 엠플레이그라운드는 빠른 속도로 봄 신상을 들여오는 동시에 겨울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아직도 추운 날씨로 인해 꾸준하게 겨울 상품을 찾기 때문에 할인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겨울 제품들을 최대 60%까지 대폭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어 "겨울 시즌이 절반 정도 지난만큼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 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특히 “봄 시즌이 곧 돌아올 예정이기 때문에 오프라인스토어는 조금씩 새단장을 준비 중"아라면서 "빠른 시일내에 봄 상품이 가득한 엠플레이그라운드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겨울 시즌오프 행사는 기존의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