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프로모션 실시..브랜드 어워드 11관왕 기념

박수진 기자 승인 2021.01.15 12:35 의견 0
바디프랜드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 홍보물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바디프랜드의 이태리산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지난해 진행된 각종 브랜드 어워드에서 11관왕을 차지한 기념으로 ‘라클라우드 11관왕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5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라클라우드의 인기 모션베드 3종(고급형 모션베드, 이지모션베드, 파라오 모션케어) 중 1개를 동시에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제품 렌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라클라우드 천연라텍스 베개 및 이태리 직수입 매트리스 커버를 기본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바디프랜드 BTN GLED마스크 또는 매트리스 사이즈와 동일한 천연라텍스 토퍼를 추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라클라우드는 지난해 국가브랜드 대상(NBA),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 등 각종 유수의 국내 브랜드 어워드에서 천연 라텍스, 침대 메트리스, 모션베드 등 부문별 1위를 기록하며 11관왕 자리에 올랐다. 특히 모션베드는 작년 1만대 판매량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확인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