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갤럭시S21’ 시리즈(S21 6.2형, S21 플러스 6.7형, S21 울트라 6.8형) 3종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쿠팡이 ‘갤럭시S21’ 시리즈(S21 6.2형, S21 플러스 6.7형, S21 울트라 6.8형) 3종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쿠팡은 갤럭시S21 사전예약을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오는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이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 휴대폰과 KT, LG U+ 통신사 휴대폰이 대상이다.
갤럭시 S21 시리즈는 스마트폰 바디·메탈 프레임·카메라가 매끄럽게 하나로 이어지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 역대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와 모든 일상을 영화와 같이 특별하게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1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하나, 씨티카드로 구매 시 최대 15%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휴대폰 구매 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기존에 쿠팡에서 구매했던 휴대폰을 처분하고 싶다면 ‘중고폰 보상판매’를 이용하면 된다. 간편한 중고폰 시세 조회, 최고 수준의 현금 보상, 개인 정보 안심 삭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후 오는 28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21, 갤럭시 S21 플러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소중한 가족, 반려동물과 물건의 위치를 쉽고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제공한다.
갤럭시 S21 울트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고품질 실리콘에 S펜이 장착된 ‘실리콘 커버 with S펜’을 제공한다. 또, 모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갤럭시 워치3’, ‘갤럭시 워치 액티브2’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멜론 스트리밍 클럽 3개월 무료 이용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 101’의 20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프리미엄폰 갤럭시S21을 쿠팡만의 혜택을 더해 빠르고 안전하게 사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