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인생날 12월’ 프로모션..올해 마지막 ‘할인’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2.17 09:18 의견 0
인터파크가 17일 단 하루 동안 올해 마지막 월간 통합 프로모션 ‘인생날 12월’을 진행한다. (자료=인터파크)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인터파크가 17일 단 하루 동안 올해 마지막 월간 통합 프로모션 ‘인생날 12월’을 진행한다.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은 매월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인터파크의 대표 통합 프로모션이다. 쇼핑·도서·티켓·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인생날 12월’의 주요 코너로는 ▲인생 지원금 ▲인생 타임딜·럭키딜 ▲인생 특가 ▲인생 브랜드 ▲인생 공동구매 등이 마련됐다.

먼저 인생날 하이라이트 코너 ‘인생 타임딜’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인기 상품을 최대 56% 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오전 12시 일월 프리미엄 뉴 드림스파 온스매트 더블 ▲오후 1시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오후 2시 제주 감귤 2kg 등이 있다.

타임딜 오픈 전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인터파크 앱에서 ‘인생 럭키딜’ 코너가 운영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6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쇼핑 3만 원 중복 할인쿠폰을 준다.

이어 ‘인생 특가’ 코너에서는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와 필립스 보풀제거기·핸드블렌더·무선 주전자 등 생활가전 3종을 기존 최저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이번 달 ‘인생 브랜드’는 집콕족 증가로 각광받고 있는 홈뷰티 브랜드 ‘LG프라엘’을 선정, 추가 5% 할인 쿠폰 증정과 함께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 초저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많이 살수록 할인 폭이 커지는 ‘인생 공동구매’와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8000원 쇼핑 할인쿠폰을 주는 ‘인생 지원금’ 등 다양한 할인 코너들이 하루종일 펼쳐진다.

인터파크 최훈기세일즈프로모션 팀장은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도 인터파크와 함께 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인생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1년 간 수고한 나 자신과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