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오디에고, 1020세대 겨냥 패션 카테고리 강화
기존 비즈니스룩에서 캐주얼룩으로 카테고리 영역 확장
다양한 사이즈, 미니멀 디자인 등 유니섹스 트렌드 강조
이상훈 기자
승인
2020.10.30 13:20
의견
0
리뉴얼한 마르시오디에고 신규 로고 이미지(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는 1020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번에 BI를 리뉴얼하며 기존 클래식한 스타일에 1020 세대들이 선호하는 심플하면서도 활동적인 아이템까지 영역을 대폭 확장했다. 기존 2030 세대를 위한 출근룩 아이템부터 후드집업, 맨투맨, 재킷 등 캐주얼 패션으로 카테고리를 넓혔다.
신규 브랜드 로고는 기존보다 더욱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글씨를 기울여 젊음과 역동성을 돋보이게 했다.
이와 함께 마르시오디에고는 홈페이지도 개편,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마르시오디에고의 신제품 웜아머 터틀넥 이미지(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까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사이즈의 폭을 대폭 넓힌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비즈니스룩부터 편안한 캐주얼룩까지 각양각색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남녀가 자연스럽게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가울~겨울 시즌에 활용하기에 알맞다.
마르시오디에고의 신제품 후드집업 이미지(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웜 아머 터틀넥’은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친환경 에코원사를 사용해 세탁 후 형태 유지 기능이 뛰어나다. 고급 기능성 소재인 에어로웜이 적용돼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레이어드룩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 없다.
마르시오디에고의 신제품 맨투맨 이미지(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스카치 라인이 돋보이는 ‘리플렉스 조거 슬랙스’는 천연섬유인 면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두께감이 도톰하며 한층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사이드에는 대형 포켓이 추가돼 수납 효율을 높였다. 여기에, 편안한 허리 밴딩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루즈핏으로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스웻셔츠와 후드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르시오디에고 관계자는 "보다 다양하고 젊은 세대들과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의 상징이라고 불리우는 BI 개편을 단행했다"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적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성들의 특별한 일상을 완성시켜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코스메틱, 레더, 의류, 언더웨어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 그루밍족을 공략하기 위해 기본 스킨케어 외 바디케어, 색조까지 범위를 넓혀가며 코스메틱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