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셋플러스자산운용, 디지털 마케팅 강화..비대면 펀드가입 앱 '에셋플러스' 출시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0.26 15:41 의견 0
26일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이 자사 펀드를 모바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펀드가입 어플리케이션 '에셋플러스'를 출시했다. (자료=에셋플러스자산운용)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이하 에셋플러스)이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비대면 펀드가입시스템(MTS)을 개발해 론칭한다. 

에셋플러스는 26일 자사 펀드를 모바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펀드가입 어플리케이션 '에셋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셋플러스' 앱은 계좌개설과 펀드가입, 사후 관리 등의 기능에 집중한 단순하면서도 직관적인 펀드매매 특화 어플리케이션이다. 일반펀드는 물론 연금펀드계좌 개설 및 가입, 연금계좌이전 등이 가능하다.

펀드계좌 개설과 매매시간도 기존 직판 창구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펀드가입 어플 '에셋플러스'앱을 활용할 경우 오전 8시~오후 11시로 크게 확대된다.

양인찬 에셋플러스 대표는 "비대면 펀드가입 시스템(MTS) 도입으로 많은 고객들이  에셋플러스의 좋은 펀드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과 보다 자주 만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디지털마케팅에도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셋플러스는 다음달 말까지 에셋플러스 앱으로 계좌를 신규개설하고 1만원 이상 펀드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2만원을 예수금 계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