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금빛가득 골든어워드’ 특집방송..‘황금열쇠’ 증정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0.23 09:32 의견 0
오는 25일 NS홈쇼핑이 황금열쇠의 행운 찬스를 드리는 ‘금빛가득 골든어워드’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NS홈쇼핑이 황금열쇠의 행운 찬스를 드리는 ‘금빛가득 골든어워드’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4시 5분부터 ‘금빛가득 골든어워드’ 방송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 3개의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개의 ‘황금열쇠(3.75g)’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방송 다음 날인 26일 ‘NS mall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V 홈쇼핑 방송 종료 후에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도 3개 프로그램 연속 진행한다. 이때 쇼핑호스트가 라이브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고객을 선정해 총 1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NS홈쇼핑은 음식물처리기, 복부관리기기, 신개념 상조 서비스 등 실속있는 렌탈, 상조 상품으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먼저 오후 4시 5분에는 주방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휴렉 음식물처리기’를 방송한다. 싱크대 배수구에 넣는 것만으로 간편하고 청결하게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해 주방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상품이다. 맷돌 방식의 강력한 칼날로 빠르고 잘게 파쇄할 수 있으며, 뚜껑 방식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4년 연속 소비자만족 지수 1위와 하이 서울 우수 브랜드에 선정된 전문기업 휴렉이 철저한 품질관리로 생산한 상품이다.

오후 5시 15분부터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 ‘대명 아임레디 The 행복한 더블 플랜’을 방송한다. 2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는 물론 여행, 웨딩, 어학연수, 교육, 골프, 의료기기 중 두 가지를 선택해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리조트, 호텔, 레저 등 대명아임레디 멤버십도 2인이 함께 누릴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높다. 이 방송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각 50만원씩, 총 150만원의 현금 경품도 준비했다.

끝으로 오후 6시 15분에는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께 제안하는 ‘슬리미 라인’을 방송한다. 극한 운동과 식이요법의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착용하고 걷거나 일상생활만 해도 뱃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630개의 LED입체 파장 근적외선 캐어로 쏘여주고 5단계 마이크로진동으로 흔들어준다. 복부지압 압박벨트와 4개의 네오디움 자석을 통해 복합적으로 복부를 케어해 준다. 사이즈는 25인치부터 55인치까지 조절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높다.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김지희 PD는 “신중하고 꼼꼼할 수밖에 없는 렌탈과 상조 서비스인 만큼, 방송 종료 후에 고객과 소통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상담 예약으로 황금열쇠의 행운 기회도 잡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