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치킨창업자들 모여라..오븐마루치킨, 창업설명회 내달 진행

김성원 기자 승인 2019.09.26 09:36 의견 0
오리지널 로스트 [자료=오븐마루치킨]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오븐구이 전문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을 운영하는 ㈜오엠푸드가 예비 치킨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오븐마루치킨 본사가 위치한 서울 돈암점에서 다음달 2일, 16일 2번에 걸쳐 진행된다. 성공적인 치킨창업에 대한 노하우와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매장에서 오븐마루치킨의 대표 메뉴를 직접 시식하는 시간을 갖는다.

오븐마루치킨 창업 및 창업 설명회 참석을 원할 경우,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창업 설명회 이외에도 언제든 치킨창업에 대한 상담기회를 제공한다.

오븐마루치킨 박성우 대표는 “창업에 대한 두려움, 창업 비용 등으로 치킨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창업자들이 부담없이 방문해 상담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성공적인 치킨창업 노하우와 방식을 공유하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는 물론,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븐마루치킨은 초기 가맹상담부터 오픈까지 전 과정을 담당하는 1대1 전문인력과 철저한 상권분석 시스템, 비용부담을 최소화한 6무(無) 정책으로 창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6무 정책은 계약이행 보증금, 로열티, 초도물품 및 바이럴 비용, 오픈행사 비용, 배달 패키지 비용, POS 임대 비용 '면제'를 말한다.

창업 후에도 수익률 중심의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으로 가맹점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부담을 최소화한 저렴한 물류비, 초보자도 가능한 간편한 조리방법, 매장 별 담당자를 통한 지속적인 관리, 마케팅 및 홍보물 지원 등 체계적인 집중 관리를 통해 매출감소에 대비하고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