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교촌치킨, 사이드 3종 출시 기념..요기요 4000원 할인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9.25 10:03 의견 1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사이드 메뉴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자료=교촌에프앤비)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사이드 메뉴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25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신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3종 세트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면 일괄적으로 4000원이 할인된다. 해당 메뉴는 ‘교촌레허반반순살+쫀드칸꽈배기(콘치즈맛)’, ‘교촌반반순살(R)+칩카사바’, ‘교촌통통치킨까스+쫀드칸꽈배기(콘치즈맛)’이다.

최근 교촌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메뉴 3종을 동시에 출시한 바 있다.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의 조화가 일품인 ‘교촌칩카사바’,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교촌쫀드칸꽈배기’, 통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교촌통통치킨카츠’다.

교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사이드 메뉴 3종은 교촌치킨과의 어울림이 매우 좋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메뉴를 맛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