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출시]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NS홈쇼핑, PB ‘미트어스’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9.14 11:37 의견 0
NS홈쇼핑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Mitus)’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전개해 나간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NS홈쇼핑이 식품 사업을 미래사업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가정간편식으로 PB(Private Brand)상품을 확대한다.

NS홈쇼핑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Mitus)’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14일 밝혔다. 미트어스(Mitus) 브랜드명은 ‘Meat+Us, 만남· 행복·가족·우리 먹거리’라는 뜻이 담겨있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은 ‘한우한마리꼬리곰탕’으로 ‘전국한우협회’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 농업회사법인 비젼푸드와 PB상품 OEM생산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의 상품들은 안정적인 농수축산물의 수급처를 자처한 사업구성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코자하는 사업목적에 부합한 상품으로 라인업 될 예정이다.

미트어스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조성호 전무는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확대실시하고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당사는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