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호텔 스테이케이션이 대세”..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 선봬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8.14 08:42 의견 0
신라스테이가 ‘엘르 스윔웨어’와 제휴해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여름 물놀이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료=신라스테이)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신라스테이가 ‘엘르 스윔웨어’와 제휴해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여름 물놀이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14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는 무더운 날씨를 피해 쾌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객실과 함께 물놀이 필수품인 그물가방(메쉬백)과 방수 케이스, 여름 시즌 한정판 굿즈(MD상품)인 다회용 콜드컵을 제공한다. 커플 또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패키지의 구성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커플 호캉스족을 위한 ‘크로스 오버 서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물놀이 가방 키트(1개) ▲신라스테이 리유저블컵(1개) ▲스타벅스 선불카드 5000원권(1매)로 구성됐다. 9월 말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크로스오버 서머 키즈’ 패키지는 ▲패밀리트윈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키즈 물놀이 키트(1개)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1개) ▲신라스테이 핸드 타월 (2개) ▲어린이 도서 (1권, 선착순 제공)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말까지 신라스테이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총 5개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크로스오버 서머 키즈’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온 가족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밀리 트윈 객실과 함께 자녀들이 휴가지에서 안전하면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을 준비했다.

안전하고 건강한 물놀이를 위한 아동 튜브형 넥 베스트, 아동 수모, 아동 수경으로 구성된 엘르 스윔웨어의 키즈 몰놀이 키트와 신라스테이 여름 한정판 곰인형을 제공한다. 여기에 어린이 도서를 증정해 슬기로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코로나19 여파로 국내여행으로 휴가객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반면 교통체증을 피하면서 가성비로 승부하는 도심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실용족들도 늘어나면서 ‘스테이케이션’이 휴가 트렌드로 떠올라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