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의 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에스테틱 화장품 본에스티스가 특화된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신제품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론칭했다.(사진=본에스티스)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프리미엄 에스테틱 화장품 본에스티스가 특화된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신제품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론칭했다.
배우 송윤아의 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만큼 수많은 셀럽들에게 출시 전부터 집중 조명을 받으며 이슈를 모은 바 있다.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세럼, 크림으로 구성된 에스테틱 고기능 기초 관리 풀세트 제품이다. 본에스티스 에스테틱의 파이테라피 코스를 집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유용한 제품으로 각광받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에스티스는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수요일 오후 3~5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본에스티스 한남 직영점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 자리에는 본에스티스 모델인 배우 송윤아를 비롯하여 강예빈, 이경진, 백광 권영찬 교수, 진달래, 안정훈 등 수많은 유명 연예인 셀럽들이 참가했다.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오는 12월 20일 홈앤쇼핑 첫 방송을 통해 고객을 찾아갈 예정으로 송윤아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이에대해 본에스티스 한도숙대표는 “이번에 론칭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소수의 셀럽과 VIP 사이에서 비밀처럼 알려졌던 비법을 30년 기술력으로 녹여낸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특화된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