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여성 위한 동안 프로젝트'.. 한도숙 원장 여성CEO 대상 강연

김태혁 기자 승인 2018.10.05 15:03 의견 0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이‘4050 여성들을 위한 동안 피부 관리'에 대해 강연을 했다.(사진=(주)본에스티스)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이‘4050 여성들을 위한 동안 피부 관리'에 대해 강연을 했다.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디그니티 호텔에서 열린 이번 강연은 여성 CEO 최고위과정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한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가을철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는 질문을 던졌다.

한대표는 "너무 자극을 주어 때를 밀 듯 하는 세안보다는 충분한 거품세안 후에 미온수로 세정하는 것이 좋다. 또한 주 1~2회 정도 각질 제거 팩이나 달걀 흰 거품, 우유 등을 이용하여 자극 없이 각질을 정리해주는 것도 필요하다"고 스스로 질문에 대한 답도 내놓았다.

한대표가 운영하는 (주)본에스티스는 화장품을 제조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현재 논현동과 여의도, 한남동에서 인기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에스테틱 스파 직영점을 운영을 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미스코리아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셀럽들의 시크릿 피부관리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본에스티스는 지난 30년간 VVIP 대상의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운영해오며 차별화된 테크닉과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으며 지속적인 국내외 신기술·원료 개발에 매진했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