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한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쌤이 쏜다 with 정승제 하숙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쌤이 쏜다 with 정승제 하숙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이번 행사는 수능 당일인 13일부터 18일까지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아이스크림 하프갤론(3만1500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아이스크림을 넣은 쫀득한 찹쌀떡을 초콜릿으로 코팅한 ‘굿럭 초코 찹쌀떡’도 혜택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멤버십 바코드 스캔 후 결제 시 2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E채널 관찰 예능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에 하프갤론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면서 이번 프로모션이 기획되었다. ‘정승제 하숙집’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선생님에게 인생 수업을 받는 뉴노멀 하숙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수능 강사 정승제가 하숙생들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다양한 플레이버 꿀조합과 맛있게 즐기는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는 배스킨라빈스의 색다른 플레이버 조합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