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매일 쏟아지는 식음료 신제품 및 이벤트 소식을 풍성하게 담아 ‘오늘의 먹거리’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의 입맛과 나만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편집자 주>

bhc 뿌링팝콘(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팝콘으로 즐긴다..bhc, 뿌링팝콘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은 bhc가 대표 메뉴 뿌링클의 맛을 팝콘으로 구현한 신제품 bhc 뿌링팝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국 CU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bhc 뿌링팝콘은 bhc만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bhc는 접근성이 높은 전국 편의점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기존 치킨과 사이드메뉴 중심에서 스낵·간편식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며 브랜드 경험의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미국 정통 케틀콘 스타일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bhc의 시그니처인 뿌링클 시즈닝과 치즈 풍미를 더해 달콤짭짤한 단짠 조화를 완성했다. 진한 치즈 맛과 뿌링클 특유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기존 팝콘과는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

패키지는 제품의 맛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노란색 컬러를 기반으로 뿌링클 치즈 시즈닝이 더해진 팝콘 이미지를 조합해 디자인됐다.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구성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이라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bhc는 계속해서 스낵뿐 아니라 간편식(HMR) 영역에서 브랜드 고유의 맛과 정체성을 반영한 제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고객 니즈와 시장 반응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확장 전략을 지속 추진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푸라닭 치킨 신메뉴 파브리파불로(사진=푸라닭 치킨)

■ 푸라닭, 파브리 셰프 컬래버 신메뉴 파브리파불로 출시

푸라닭 치킨은 이탈리아 출신 미슐랭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 파브리파불로를 출시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신메뉴 파브리파불로는 한식 콘셉트의 파불고기를 재해석한 메뉴다. 향긋하고 바삭한 파채튀김 토핑과 불향 입은 특제 불고기 소스가 특징이다. 특히 한식을 사랑하는 이탈리아 셰프로 유명한 파브리 셰프의 아이디어에 디테일을 더해 익숙함과 특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파브리 셰프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모습을 파브리의 ‘파 in 다이닝’이라는 콘셉트로 풀어냈다. 특히 메뉴의 주 재료인 ‘파’를 부각한 위트있는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SNS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파브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 파브리파불로는 전국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기간 한정 메뉴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