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김미라 기자] 앞으로 충주 스타CC에서는 캐디피 카드 결제가 가능해진다.

캐디피 카드 결제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산하고 있는 골프 핀테크 플랫폼 ㈜그린재킷(대표 임시아)은 충북 충주소재의 스타 컨트리클럽(CC)과 캐디피 간편결제 서비를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린재킷과 스타 CC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의 결제 편의는 물론 근무 캐디의 금융과 세무고민 등을 함께 해결한다. 근무 캐디 대상으로 병원비 49% 할인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전문 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해 나가기로 했다.

그린재킷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내달 31일까지 2팀 이상 단체팀 고객 대상으로 스타 CC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5000원 캐디피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등 제휴 카드를 통해 캐디피 결제 시 1인당 1만 원 즉시 할인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팀당 최대 6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실속 골퍼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단, 예산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타 CC 캐디 대상으로 첫 결제 시 또는 목표 횟수 달성 시, 상품권 지급 및 회식비 지원 등 단체 이벤트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캐디피 카드 결제 방법은 라운드를 전후 골프 ‘카트 QR’을 카메라로 스캔 후 회원가입을 통해 7초 내 결제할 수 있다. 그린재킷 앱 설치 없이, 신용카드를 등록하지 않고 기존에 이용하는 카드사 페이로도 결제할 수 있다. 단 그린재킷 앱을 설치하면 할인 혜택 등 제휴 골프장 어디서든 버튼 2번으로 결제할 수 있다.

스타 CC 사장은 “스타 CC 진정성을 골퍼들께 보여주고 싶다”라며 “잠실과 성남에서 60분 거리로 좋은 입지적 위치에 자리 잡은 만큼,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노력하고 있고 이번 서비스 또한 고객의 결제 편의를 생각했다”고 한다.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한가위 페스티벌을 준비 중인 스타 CC는 27홀 라운드 고객대상으로 그린피 22만원(1인)에 미니 스낵과 음료무료 제공 행복 두배 이벤트와 3인+1인(세금 별도) 무료 라운드, 2회 이상 방문 고객 대상 라운드 전 식사 무료제공, 3회 방문 고객께 카트료 무료 등 푸짐한 고객만족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린재킷 임시아 대표는 “천혜의 자연을 담은 스타 CC와의 제휴에 감사드린다”라며 동시에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하고, 캐디 업무환경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에 대해서도 함께 고민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린재킷은 이번 스타 CC 제휴로 우정힐스, 라비에벨, 블랙스톤 이천/제주, 서원밸리/힐스, 렉스필드, 사우스스프링스, 세이지우드 홍천/여수, 골프존카운티그룹, 한맥 등 전국 85곳의 골프장에서 캐디피 카드 결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