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브라운더스트2’에 시즌 이벤트 ‘스티그마 오브 드림즈’가 열렸다. (이미지=네오위즈)
■ ‘브라운더스트2’, 시즌 이벤트 ‘스티그마 오브 드림즈’ 업데이트
‘브라운더스트2’에 새로운 시즌 이벤트가 열렸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에 신규 시즌 이벤트 ‘스티그마 오브 드림즈’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티그마 오브 드림즈’는 기존 시즌 이벤트 ‘이노센트 풀 문’ 이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어머니’로 불리는 존재 이벨로아에게 거두어진 소냐가 그 딸들인 레베리스에게 인정받기까지의 과정을 다룬다. 이 과정에서 소냐를 인도하는 다리안과 그녀를 시험에 들게 하는 그레타의 대립 관계가 심도 있게 그려진다.
신규 캐릭터 3종 픽업도 진행한다. 어둠 속성 디버퍼 ‘이면의 꿈 소냐’와 바람 물리 딜러 ‘별빛의 수호자 티르’가 그 주인공이다. 다가오는 명절을 기념해 수속성 딜러 ‘계시의 꿈 다리안’도 10월 2일부터 3주간 특별 픽업으로 먼저 선보인다. 각 캐릭터별 전용 장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뱀피르’의 OST 7종 영상이 공개됐다. (이미지=넷마블)
■ 넷마블 ‘뱀피르’, 7종 OST 영상 공개
넷마블이 ‘뱀피르’의 OST를 활용해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종 OST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OST 영상은 게임 내 지역명을 바탕으로 한 곡명으로 총 7종으로 구성된다. 메인 테마곡을 비롯해 크르브나 네스트, 포에나리 네스트, 키셀 네스트와 3종의 에픽던전 테마곡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이번 OST를 통해 ‘뱀피르’만의 독특한 콘셉트와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0일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여러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특히 이용자들이 어려움을 느꼈던 특정 퀘스트의 난이도 조절을 비롯해 클래스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개선 등이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