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롯데호텔이 아이돌 밴드 데이식스(DAY6)의 데뷔 10주년 축하에 나선다.

롯데호텔 월드는 DAY6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대규모 협업 프로모션 DAY6 월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월드 최초로 477실의 전 객실과 레스토랑이 모두 참여해 다채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타임세일 객실 패키지 월클데이(World Click Day)를 함께 진행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투숙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다.

객실 패키지는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된다. 객실 1박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회전목마 포토권·DAY6 10주년 에디션 원더밴드 ▲룸서비스 샤인머스켓 빙수 ▲중식당 도림 더 칸톤 테이블 협업 코스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월클데이로 예약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파우치 키링과 객실 키를 제공한다.

식음업장(델리카한스·더 라운지 앤 바·도림 더 칸톤 테이블·라세느)에서도 DAY6를 테마로 한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오는 19일부터 예약 할 수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모든 프로모션 상품에는 DAY6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파우치 키링이 제공되며, 다음달 7일까지 사전 예약 시 업장별 최대 15% 할인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 월드는 특별한 경험과 문화를 전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공감과 특별한 순간의 가치가 데이식스와의 가치와 잘 맞아 떨어져 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