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버거킹에서 하루종일 부담없는 가격에 다양한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올데이스낵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올데이스낵은 시간대에 관계없이 다양한 스낵 메뉴를 1000원에서 3000원 사이의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라인업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 한 끼로도 좋은 랩 메뉴까지 포함하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버거킹이 올데이스낵을 론칭한다.(사진=버거킹)

올데이스낵 론칭과 함께 크리스퍼랩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퍼 텐더에 생오이 피클과 화이트 마요를 더했다. 번 대신 얇은 또띠아를 사용했다.

크리스퍼랩과 크리스퍼 텐더는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버거킹의 새로운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의 신메뉴다. 크리퍼스랩은 경우 올데이스낵 라인업에 포함되면서 기존가보다 1000원 할인된 2500원에 선보인다.

함께 구성한 사이드 메뉴들도 주목할 만하다. 리얼 어니언링은 2000원, 너겟킹과 밀크 선데는 1500원, L사이즈의 제로 음료는 1000원에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저트와 음료 메뉴 등 간식부터 간편한 한 끼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난 4월 선보인 킹퓨전에 이어 올데이스낵 론칭에도 아이돌 그룹 키키가 모델로 함께한다. 키키 멤버들이 직접 부른 ‘버거킹에 가면~’ 프로모션 송은 중독적인 멜로디와 따라 하기 쉬운 안무로 젊은 소비자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버거킹 앱에서는 올데이스낵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하면 키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 다양한 고객 경험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 올데이스낵 론칭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퍼랩부터 버거킹의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들을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즐겨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하루 일과 중 출출한 순간 올데이스낵으로 가볍게 에너지를 충전하며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