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젖은발로 달려갈게" still with you 신곡에 진심 담아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6.05 08:07 의견 39
방탄소년단 정국 (자료=빅히트)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의 신곡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이 남다른 인기를 보이고 있다.

5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 상위 랭킹에는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가 등장하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데뷔 7주년을 기념한 자작곡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정국은 6월 5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신곡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 음원을 무료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정국이  'BTS FESTA' 일환으로 팬들을 위해 새로 작업한 자작곡이다. 팬들을 향한 진심을 가사에 녹여 시선을 끌고 있다.

"언제쯤일까/다시 그댈 마주한다면/눈을 보고 말할래요/보고 싶었어요/황홀했던 기억 속에/나 홀로 춤을 춰도 비가 내리잖아/이 안개가 걷힐 때쯤/젖은 발로 달려갈 게/그때 날 안아줘" 등 따뜻한 가사가 눈길을 잡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부터 '2020 BTS 페스타(FESTA)'를 진행 중이다. 'BTS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매년 6월 초 여러 가지 콘텐츠를 팬들에게 선보이는 '축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