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음악 예고..하성운 'Twilight Zone' 전곡 프리뷰 영상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6.02 09:46 의견 0
하성운 (자료=스타크루이엔티)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가수 하성운이 다양한 매력이 담긴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1일) 오후 6시 8분 스타크루이엔티는 공식 유튜브 계정에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함께 몽환적인 매력과 자유분방함이 넘치는 하성운의 이미지가 담겼다.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 앨범의 첫 곡은 서브 타이틀인 ‘Lazy Lovers’다. 펑키한 리듬에 레트로한 신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하성운의 달콤한 목소리가 마치 사랑에 빠진 것 같은 행복감까지 선사한다.

두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Get Ready’는 힙합 드럼을 베이스로 색소폰, 브라스 등 강렬하고 파워풀한 비트를 담고 있다. 짧은 시간 속에서 넘쳐나는 리듬감이 과연 하성운이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다이내믹한 구성 전환이 인상적인 댄스 팝 ‘Puzzle’, 아련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Lie’, 귀여운 러브송 ‘궁금's’, 레트로한 알앤비 ‘Twinkle Twinkle’까지 총 6곡의 노래들은 하성운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하성운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5번째 트랙 ‘궁금's’는 독특하고 귀여운 가사를 비롯해 톡톡 튀는 리듬까지 하성운만의 감성과 감각이 그대로 담긴 곡이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기대감이 더욱 커진 하성운의 새 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에 앞서 2일 네 번째 포토 티저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