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하지만 열심히 준비" 가수 노지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캐스팅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5.27 08:50 의견 4
노지훈 (자료=더제이스토리)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가수 노지훈이 배우로 첫 발을 내딛는다.

올 상반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노지훈이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캐스팅됐다.

이에 노지훈은 “뮤지컬 무대 위 연기 이후로는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서툴고 부족하겠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합류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지훈은 오디션을 거쳐 이번 드라마에 합류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노지훈의 첫 드라마 연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욱더 증폭되고 있다.

노지훈이 출연 예정인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을 그린다.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등이 출연한다.

노지훈이 출연하는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