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김준수·도겸·엄기준·이지훈·박강현..'엑스칼리버' 실황 앨범 발매

이슬기 기자 승인 2019.08.04 08:39 | 최종 수정 2019.08.04 08:40 의견 0
뮤지컬 '엑스칼리버' 출연진 (자료=EMK뮤지컬컴퍼니)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월드프리미어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은 공연실황 앨범을 출시한다.

올 여름 흥행신화를 이어가며 창작 뮤지컬계의 역사를 쓰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오는 8월 4일 폐막을 앞두고 공연실황 앨범의 출시를 예고했다. 월드프리미어 대작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공연전산망 월간 예매 순위 1위를 석권하는 등 꾸준히 화제를 모아왔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향한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제작되는 공연실황 앨범엔 카이, 김준수, 도겸,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를 비롯한 초연 전 캐스트와 대규모 앙상블의 목소리가 생생하게 담긴다.

귀에 꽂히는 강렬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한 앙상블, 공연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드라마틱한 현장 분위기를 오롯이 담아낼 공연실황 앨범은 초연 ‘엑스칼리버’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는 동시에 ‘엑스칼리버’의 긴 여운을 달랠 단 하나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공연실황 앨범엔 총 44곡의 넘버가 구성되어 있다. 아더와 랜슬럿의 대표 넘버 ‘왕이 된다는 것’, ‘없는 사랑’을 비롯해 모르가나의 킬링 넘버 ‘아비의 죄’ 등 전 곡이 수록된다. 관객들이 사랑한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넘버들로 가득 채워질 공연실황 앨범은 막을 내린 후에도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추억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실황 앨범은 오는 9월 출시 예정이다. 3CD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엑스칼리버’의 미공개 공연 사진이 포함된 120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가사집이 함께 담겨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사랑한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공연실황 앨범은 오는 8월 23일까지 EMK뮤지컬컴퍼니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에서 선주문할 수 있다. 선주문으로 앨범을 구매할 경우 배우들의 싸인이 포함된 아더 3인의 미공개 사진 엽서가 제공된다.

월드클래스 배우들을 비롯한 72명의 대규모 배우진이 펼치는 압도적 스케일로 올여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뮤지컬 계의 새 지평을 열며 큰 호평을 받아왔다.

마지막까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8월 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