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11시까지..10.10 패치 노트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을 겁니다"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5.13 06:49 의견 0
(자료=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롤(리그 오브 레전드) 점검이 진행 중이다.

13일 오전 라이엇게임즈 측은 '2020년 5월 13일(수)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라는 공지를 통해 점검을 알렸다. 이번 정기 점검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다. 오전 11시까지 예정돼 있다.

점검 영향은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 불가다. 내용은 게임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로 10.10 패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10.10 패치노트에 대해서는 "새로운 패치입니다!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을 겁니다!"라고 밝히고 있다.

버프 상향되는 캐릭터로는 애니, 이렐리아, 니달리, 시비르, 소라카, 트위스티드 페이트, 우디르가 있다. 너프되는 캐릭터로는 미스포츈, 다이애나, 카타리나, 케인, 클레드, 마오카이, 타릭이 있다.

신규 스킨 출시로는 펄스 건 에코, 펄스 건 피오라, 펄스 건 판테온, 펄스 건 루시안, 펄스 건 루시안 프레스티지 에디션 등이 있다.

랭킹 게임은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다.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