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업데이트 내용은..김택진 히든쿠폰 이벤트 시작 '강화 실패 복구'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2.12 07:13 의견 0
홈페이지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리니지M이 화제다.

12일 오전 포털사이트 다음에는 리니지M이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리니지M이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진행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리니지M은 오늘(12일) 정기 점검을 진행했다. 점검은 새벽 4시 30분에 시작해 현재 오전 7시 기준 완료됐다. 

현재는 정상적으로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점검 내용은 게임 업데이트였다.  ‘하이엘프 요정의 역습’! 요정 클래스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신규 스킬 추가 및 기존 스킬이 개선됐다.

이밖에도 신규 신화 스킬 추가, 신규 스킬 습득 등이 진행됐다.

아울러 리니지M은 정기점검 후 'TJ's 히든쿠폰'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추후 공지되는 특정 기간 동안 발생된 변신 합성 실패 기록에 한정해 다시 한 번 기회를 제공하는 쿠폰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가격은 100아데나로 서버 통합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조건은 2017년 6월 21일부터 2020년 1월 29일 오전 10시까지 아이템 강화 실패 내역이 존재해야 한다. 

복구 방식은 캐릭터 별,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 무기와 방어구 장비 중 강화 실패 당시 가장 높은 수치의 아이템 1종을 선택해 인벤토리로 복구하는 형식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